핏플랍 플레르 임산부 신발로도 딱이네

    728x90
    반응형

     

    핏플랍 플레르 임산부 신발로도 딱이네


    5개월 배가 나오기 시작하면서 힘들어져

    핏플랍 플레르 를 구입했습니다!ㅎㅎ

     

     

     



     

     

     

    박스도 핏플랍박스로 배송되어 왔어요

     

    박스에 표기된 핏플랍 문구에서부터

    설렌 땅콩이에요!ㅎㅎ

     

     

     

     



     

     

     

     

    택배 박스를 열면

    이렇게 핏플랍 플레르가 들어있는 박스와

    나중에 교환.반품을 위한 엽서가 들어있었어요!

     

     





     

     

     

     

    플레르 박스를 열어보면

     




     

     

     

    요런것도 붙어있고~

     

     

     

     

     

     
    정품카드와



     

     

     

    엄청 흔들렸지만;;

    핏플랍 플레르를 보호하기 위해 종이에 쌓여 들어있었어요~!!

     







     

     

     

     

    매번 살까 말까 생각했던 핏플랍 플레르!!

     


     




     

     

     

     

    완전 예뻐요!!!

    딱땅콩스타일!!>_<

     

     

     



     

     

    오른쪽 노란 종이는

     

     

    핏플랍에 대한 설명들이 영어 ㄷㄷㄷ 로

    설명되어있었습니다!!

     

     

     

    영어도 보기 싫고

    핏플랍 편하다는 건 귀가 닳도록 들어서 아는 사실이니까!!!

     

    걍 패스ㅎㅎ

     

     

     

     



     

     

    바닥도 fitflop이라고 문구 써있고~

     

     

     

     

     

     

     

    핏플랍의 상징인

    저 빨간 동그라미도 있네요~!!

     

     

     

     

     

     

    신나요 신나!ㅎㅎ

     

     

     

     

     

     

     

     

     

    신발 두께도 있어 안정감있게

    임산부 땅콩의 몸을 지탱해주는 핏플랍 플레르!!

     

     

     

     

     

     

     

     

     

    여름에 태어나는 똑똑이를 위해

    똑똑이를 임신하고 있어 힘든 땅콩을 위해

    딱 좋은 신발

    핏플랍 플레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_revenue_list_upper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