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가볼만한곳 시청 잔디 광장 바닥분수 물놀이 꿀잼

    728x90
    반응형
    서울가볼만한곳 시청 잔디 광장 바닥분수 물놀이 꿀잼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물놀이
    더울땐 물놀이가 딱이죠?
    할아버지 일 따라 갔다가

    서울 시청 잔디 광장 바닥분수 물놀이까지
    똑똑이
    보시죵?ㅎㅎ










    친정에 오면 왜이리 잠이 많아지는지 모르겠어요
    긴장이 풀려서 일까요?
    꿀잠 자고 있는데


    친정아빠 서울시청앞 가실일 있다고
    똑똑이 모녀를 호출하셨어요









    할아버지 친정아빠는
    일하러 가시고
    엄마와 둘만 남은 똑똑이
    처음보는 음수대 물나오는 것 보고
    신기해 하고 있어요 ㅎ







    우와 물 나온다
    나오는 물보고
    흔들렸지만 제일 똑똑이 기분이 포착된 사진 ㅎ



    그렇게 사진도 찍고
    건물을 다 올라다녀도
    금방 끝난다는 할아버지 일은
    도무지 끝날 생각을 안하더라구요...








    미술관 가는 길 쪽으로도 가보았어요

    이날은 월요일
    하필 월요일이라
    어디든 다 쉬던
    월요일 서울 시청 광장 근처


    가는곳마다 쉬고
    똑똑이도 좀 지쳤었나봐요





    그래도
    비둘기 쫓아다니고
    야쿠르트 아줌마가 아이가 와서 구경한다고
    핀잔주셨지만
    다음 친절하신 야구르트 에서
    야쿠르트 하나 먹고 ㅋㅋㅋ




    오랜만에 어린이집 안가고
    엄마랑 이렇게 시간 보낸게



    똑똑이에겐 하나의 추억이었겠죠?
    지금은 물어봐도 기억못하는 언니가 되었지만요 ㅎㅎ




    드디어
    할아버지 일 끝나고 오셨네용




    차 없는 시간에 걸려 차로 이동못하고
    지하철 타고 서울 구경하려다


     



    서울 시청 광장 바닥분수 발견했어요

    이때는 코로나 아닐때였는데

    지금도 하고 있는 시청광장 바닥분수

    물놀이 너무 좋아하던 똑똑이라 그런지
    바로 뛰어가서 놀더라구요 ㅎㅎ


    엄마는 옷 젖을까 조마조마 했는데
     옷 안젖는 스킬을 터득했던 첫째♡







    똑똑이가 예뻤는지
    사진 취미로 찍으시는 분이 지나가시다가

    사진도 찍어주셨어요


    고급진 카메라여서 그런지
    첫째 생동감이 그대로 느껴진것 같죠?ㅎㅎ

     






    잉? 조금 밖에 못 논것 같은데

    서울 시청 광장 바닥분수
    잠시 가동 쉬는 시간 이래요




    위에 사진 찍어주시던분이
    가시기 전에 더 찍어주신다고 해서
    평창올림픽 관련 조형물 이랑
    치마 휘날리며 마릴린 먼로처럼 

    찰칵!






    어린이집으로 힘들어 하던 똑똑이어서
    마음이 힘들때라

    친정에 있었는데요
    할아버지 따라온 덕분에


    똑똑이는 밝아져 갔어요 ^^






    첫째 똑똑이
    손녀 사랑으로

    친정아빠는

    영상통화 하루 3번은 기본






    자식 보다 손녀가 예쁘다고 하던데


    손녀 똑똑이 예뻐하는거 보면 알겠더라구요 ㅎㅎ

     

     




    일하고 오셔서 힘드실텐데
    열심히 몸으로 놀아주시며

    땀흘리던 아빠

     

     

    똑똑아 저기봐~ 하고 계시는데요

     

     

     

     

     

     

     

     

     



    이상한 포즈로 웃고 있네요

     

    왜 그러는거야 ㅋㅋㅋㅋ

     

     

     










    넓은 서울 시청 잔디광장 보고 있으니
    가슴이 뻥 뚤리는 기분.

    첫째 똑똑이는 바닥분수 물놀이에
    잔디광장에서도 놀고
    하늘까지 보며 기분 좋았던 날이었나봐요 ㅎ




     

     


    똑똑이 마음 어딘가 속상할때마다
    할아버지네 와서 기분풀고 가는

    매번 정 그리운 첫째



    서울광장 바닥분수 물놀이까지 했던
    서울가볼만한곳 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_revenue_list_upper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