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가볼만한곳 )영일대 해수욕장- 바지락 잡기 물놀이

    728x90
    반응형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 바지락 잡기 물놀이

     

    바다 좋아하는 남펴니

    또 물놀이 좋아하는 딸램

     

     

     

    https://oddangne0601.tistory.com/12

     

    포항 가볼만한곳) 죽도시장 싱싱한 해산물 천국이네

    포항 가볼만한곳) 죽도시장 싱싱한 해산물 천국이네 예전에 영천 살던 오땅네 영천에서 가까운 바다가 있어 자주 간 포항 바다도 좋아하고 해산물도 좋아하는 오땅네 가족은 싱싱한 해산물 천

    oddangne0601.tistory.com

     

    죽도시장 갔는데

    해수욕장 있는 포항
    놓칠 수 없겠죠?

     

     

    그래서 바로

    포항 가볼만한곳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으로 왔습니다.


    해상누각도 보이고

    코로나 없었을때라


    이날따라 사람들이 많았는데요
    행사도 했던 것 같았습니당







    제가 좋아하는
    해상레저스포츠도 하고 있던 날.

    다음엔 꼭 하자며 매번 이야기만 했었는데요

     

     

     


    보트도 많고 행사도 했던 날이었던 날
    죽도시장 들려 밥먹고 왔는데 다 끝났더라구용
    다음엔 행사하는지 알아보고 오자요 !







    푸드트럭 도 예전보다 더 많았는데요


    이상한 횟집에서 입맛 잃고

    (전 포스팅에 있죵?)

    돈만 버리고와서

    차라리 여기서 싸게 먹을 걸!!
    하고 후회했었어요 ㅠㅠ







    분명히 얼마전에는

    햇볕 쨍쨍했던

    포항가볼만한곳 영일대 해수욕장

    이었는데




    갑자기 날씨가 흐려지기 시작 ㅜ
    엄마인 저의 우려와는 다르게 벌써
    모래에 앉아 놀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ㅠㅠ








    행사 끝난 후라 그런지
    보트와 트럭이 바쁘던 날
    원래 자리잡았던 곳 말고

    앞쪽으로 자리 옮기러 가고 있는데

    똑똑이는 집에 가는 줄 알고

    울상이네요 ㅎㅎ










    행사 정리 중이라

    날씨가 흐려져도

    사람들이 여전히 사람들이 많았어요







    물보고 신이 난 똑똑이.
    전부터 미리 오려고 그랬는데
    아빠가 바빠서 이제 왔던 날

    미운 남펴니




    모래

    차가울 것 같아

    차갑지 않은
    매트 위에 앉아 놀자 했더니

    모래에 앉고

    매트에 이러고 있네여? ㅜㅜㅋㅋㅋㅋ

     

     









    날씨 좋다고 왔다가
    갑자기 흐려진 날씨로 슬펐던 날.







    그러거나 말거나

    포항가볼만한곳
    포항바다 와서 기분 좋은 똑똑이






    바다 들어가고 싶어하는 똑똑이
    아빠가 차에 뭐 가지러 가서

     

    아빠오면 들어가자고 말해
    기다리고 있었어용








    포항 바다

    들어가기 싫다더니
    혼자 들어가 엉덩이로

    무언가 잡기 시작합니다

    왜저러는 걸까요?


    전에 알던 지인분이


    영일대 해수욕장 물이

    포항에서 제일 안좋다고 하셨는데

    아닌가봐요
    바지락 살고 있더라구요 !







    맨날 싫다면서

    막상 시작하면 제일 좋아하는

    남편은

    내가 많이 잡아올게

    앉아있어

    라며 바지락 잡고 있고

    똑똑이는 파도에 맞춰 놀고 있지융?







    모래 놀이만 할 줄 알고 간건데
    어느새 물에 들어가 놀고 있네요


    아빠 따라 갔으니

    무언가 잡아야 될것 같은데?

     


    하며
    해초를 잡아왔....ㅋㅋㅋㅋ

    엄마 미역!! 

    하고 신나서 왔어요 ㅎㅎ





     

     


    근데 처음 셀카봉으로 찍은날이라

    무음을 찍혔네유?

    설명서랑 다른 셀카봉

    덕분에 편집 안해도 되네?ㅠㅠㅋㅋㅋㅋ


    이 이후도 계속 무음... ㅠㅠ





    날씨가 몇시간 전에는 뜨거웠던 날이어서
    물속은 따뜻하다던 남편.


    똑똑이 몸은

    차가운 것 같아
    래쉬가드 얼른 입혔어용


    장비 없이 온날이라

    모래에 바지락 숨겨두었는데
    아빠가 몰래 숨겨둔 바지락 다 찾아서
    모래 마사지 해주고 있어요 ㅋㅋㅋ








    물속에서 만난 남펴니와 똑똑이





    자기도 바지락 잡아 보겠다고


    봉지 들고 조개 잡는다고 하는데
    해초만 잡히는 똑똑이를 위해


    옆에서 바지락 잡으시는 분이
    도와주셨어요

    감사합니당!


    예쁘다는 말 한마디만 해줘도 좋아하는 똑똑이인데
    바지락까지 주셔서 좋은지 싱긋 웃으며
    바지락 잡으러 가네요 ㅎㅎ


     


    아빠랑 주위 어른들 보며 배운 바지락 잡기.
    어느새
    신나게 1시간 넘게 놀았다요!


     

     

     

     

     

      



    너무 열심인 똑똑이죠?!ㅎㅎ
    이런 자연이 주위에 있음
    장난감 보다 훨 좋을 거라 생각하는
    자연 주의 엄마 ㅎㅎ



     

     

     

     


    집중력 최고인 똑똑이는
    얼굴에 모래 튄 줄도 모르고

    신나게 해초 잡기하며 노네요 ㅎㅎ

     

     

     

     

     

     

     

     

     

     










    또 바다로 들어간 똑똑이...
    그만가...
     
    잡아 온거
    펼쳐 놓고 있다가



     



    철퍼덕 앉아 설명중이에요 ㅎㅎ
    엇 엄마?!
    미역이야;;;ㅋㅋㅋㅋ
    어?!
    미역 아니야??
    하고 버리고






     



    바지락 관찰 삼매경 중이에요 ㅎㅎ
    너무 집중해
    껍질을 손으로 뿌갠건 비밀....






     


    이젠  신나서 일어나더니
    껍질 부러트린것 까지
    설명해주고 있어요



    엄마 이것 봐바~~~~
    응. 그래
    이제 많이 놀았으니 씻자~~
    하고 샤워실 갔는데...
    좀 서늘해져 걱정이었는데
    차가운 물... ㅠㅠ


    어쩔수없이 모래만 닦아 내고
    잠들까봐





    밥 먹이러 왔는데
    잠이 달아난 똑똑이에요 


    넌 정말 최고

    엄마는 놀지도 않고 바라만 봤는데
    저질 체력 ㅋㅋㅋ

    아빠 화장실 간 사이 둘이 사진 찍고

    잠 안 들었으니
    더 잘됐다며
    샤워 시키고
    또  집에와서 놀다가 잔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두호동 685-1


    포항 가볼만한곳

    영일대 해수욕장에서의
    마지막 물놀이와 바지락 잡기 였습니다 ^^

    아쉽지만 마지막 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

    ##_revenue_list_upper_##